인천 가볼만한곳 TOP 10 알아보겠습니다. 을왕리해수욕장, 인천대공원, 수봉공원, 월미도, 카페오라, 뻘다방 의 여행 위치, 여행 가격, 여행지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울릉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왕리해수욕장: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인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늘목, 얼항 등으로 불리며 1986년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었습니다. 백사장의 길이는 약 700m이고 평균 수심은 1.5m로 비교적 큽니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해변 양쪽에 기암괴석이 줄지어 있어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서해안에서 일몰은 가장 아름다운 것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썰물 때는 백사장의 폭이 약 200m 정도 드러납니다.

해수욕장에 잔디밭이 넓고 숙박시설이 넉넉한 곳은 드물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학생 야영장과 청소년 단체 훈련을 위한 수련관도 있습니다. 배를 빌려 바다로 나가면 짱뚱어, 우럭, 점박이, 숭어, 준치 등을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해변과 스포츠,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지로 적합합니다. 다만 백사장에 조개껍데기와 자갈이 많이 섞여 있어 아쉽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인천대공원: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인천대공원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그것은 관모산(162m)에 걸쳐 있고 소래산 줄기의 상아산, 거마산과 접해 있습니다. 관모산은 산의 모양이 관과 같다고 하여 거마산이 말이 서 있는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주변이 개발제한구역으로 지정돼 도심 속 전원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요 시설로는 92가족 332종 6,550여종의 식물이 있는 식물원, 1만300여종의 장미원, 58종 231종의 어린이동물원, 23만㎡ 수목원, 환경미래관, 자전거광장, 사계절 썰매장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백범광장, 전망대, 활쏘기장, 조각정원, 야외음악당, 산림욕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이 있으며 인조잔디운동장, 풋살장 등 체육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수봉공원: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수봉공원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인천 미추홀구 수봉산 아래에 조성된 공원입니다. 인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우각정 등 다양한 업적과 역사를 전하는 기념물들이 있어 휴식처이자 역사교육센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설로는 크고 작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문화관, 민속공연이 열리는 전통민속놀이터, 연중무형문화재가 공연되는 은율탈춤연수원(6~7월, 9~10월) 등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위해 찾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충탑, 인천지구전쟁기념비, 일본학도 의용군참모비 등 나라정신을 기리는 기념비와 실향민을 위한 제사를 지내는 망배단 등이 있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월미도: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월미도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섬의 외관이 반달 꼬리처럼 휘어져 있다는 데서 지명이 유래했습니다. 1900년대 초반까지 부천시 영종면에 속했다가 1914년 9월 1일 인천부에 편입되었습니다. 원래 인천역에서 서쪽으로 1㎞ 떨어진 면적 0.66㎢의 섬이었으나 1920년대 초반 돌제방이 쌓이면서 내륙으로 연결되면서 세관 검역소, 측초소, 무선 전신국 등 각종 기관이 들어섰습니다. 현재 해안도로에는 놀이시설과 유흥시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으며, 1987년 7월 월미도 문화의 거리가 조성된 이후 문화예술 공연, 월미도 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카페오라: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카페오라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을왕리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이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2009년 한국건축문화대상을 받은 700평 규모의 모던한 건물도 인상적인 곳이지요. 커피와 베이커리 등 디저트 메뉴 외에 파스타와 식사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여행 가격

 

뻘다방: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뻘다방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선재도 프라이빗한 해변에 위치한 뻘다방은 발리 윤식당 느낌의 이국적인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스페셜티 브루잉커피와 베이커리, 모히또등의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진가 김연용 씨가 운영하는 인천 선재도 카페입니다. 눈먼 아버지와의 감동적인 실화를 그린 그의 포토에세이 '아버지의 바다'는 허영만의 만화 식객, 그리고 KBS 인간 극장 프로에도 소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이곳 선재도의 풍경을 찾아다니며 찍은 사진들과 사진 장비들이 실내 이곳저곳을 채우고 있는 게 눈에 띕니다. 쿠바식 텃밭에서 재배하는 허브들을 이용하여 해변에 어울리는 모히또, 레알망고등의 트로피컬한 메뉴도 맛볼수 있는 카페입니다. 한국의 발리라는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선재도의 명소입니다.)

여행 가격

 

동막해변: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해수욕과 갯벌체험이 가능한 강화 여행의 꽃/ 개장기간 : 매년 7~8월 중 

여행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1

여행 가격

요금입장료 무료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여행 위치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영종도 마시안 해변: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마시안 해수욕장은 인천공항 인근 해수욕장으로 갯벌과 모래사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이색 해수욕장이다. 물이 빠지면 끝없이 펼쳐진 검은 갯벌과 상아 모래사장이 공존하는 것을 똑똑히 볼 수 있다. 해수욕장 주변은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다른 해수욕장보다 분위기가 좋다. 마시란 해수욕장에서는 한국 영화사를 새롭게 만들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영화 실미도의 배경인 실미도를 볼 수 있다. 바닷가 주변에는 조개구이를 파는 노점이 많다.

여행 위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

여행 가격

입장 무료

 

하나개 해수욕장: 인천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한 장소 이름은 '큰 갯벌'을 의미한다. 썰물 때는 백사장 밖에 갯벌이 넓게 드러난다. 그 경사는 완만하고 모래가 많으며 가족 휴양지로 인기가 있다. 특히 해변이 갯벌을 개방하는 경우는 드물어 조개류를 잡기 위해 찾는 관광객이 많다. 해수욕장 한쪽 끝에는 기암괴석과 기암괴석이 줄지어 있어 풍경이 일품이며 숭어, 우럭, 갯가제 등을 잡을 수 있다. 매년 5월경에는 바다에 그물을 치고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행사가 열린다. 이곳은 영화와 방송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총 200여개의 숙박시설과 2개의 샤워실, 식당, 노래방 등 편의시설이 있다. 인근에는 실미해수욕장, 호룡곡산(247m), 국사봉(230m)이 있다. 교통수단은 용유도까지 차로 간 뒤 인천해안부두에서 페리나 배를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위치

인천 중구 무의동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이상으로 인천 가볼만한곳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