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알아보겠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벽초지수목원, 임진각관광지, 율곡수목원, 더티트렁크, 아티장베이커스, 퍼스트가든, 마장호수 출렁다리, 한국근현대사박물관 등 파주의 여행 위치, 여행 가격, 여행지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혜리예술촌은 15만평 규모로 통일정원 관광특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을 꿈꾸는 일정한 자격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와 예술가 300여 명이 마을공동체에 살고 있습니다. 헤이리는 문화와 예술의 생산, 전시, 판매, 거주에 대한 통합된 개념을 가진 특별한 공동체 마을입니다.

수많은 갤러리, 박물관, 전시장, 공연장, 소극장, 카페, 레스토랑, 서점, 게스트하우스, 아트숍, 예술가들을 위한 창조적인 공간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헤이리마을의 어원은 금산리 농요의 후반부에 나오는 "헤이리"에서 유래되었는데, 이것은 인근 지역에서 불려졌습니다. 헤이리는 인사동 (2002년)과 대학로에 이어 2009년 12월에 한국의 세 번째 문화 지구로 지정되었습니다.

헤이리마을에 가신다면 중앙 리드스퀘어에 위치한 관광안내소에서 정보를 얻으시고 본격적인 관광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걸어다니고 둘러보기에 너무 큽니다. 다양한 예술작품이 자연의 생생한 숨결과 어우러져 또 다른 거대한 예술작품이 되는 헤이리는 새로운 분위기를 찾기 위한 커플과 가족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건축가들은 페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지상 3층 이상 건축하지 않는다는 기본 원칙에 따라 자연과 어울리는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헤이리 여행은 건축물을 감상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행 가격

  • 93뮤지엄 성인 8,000원
  • 93뮤지엄 청소년/어린이 7,000원
  • 미니어처박물관 성인 5,000원
  • 미니어처박물관 청소년/어린이 3,000원
  • 영화박물관 4,500원

벽초지수목원: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벽초지수목원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벽초 수목원은 설렘, 신화, 모험, 자유, 사색, 그리고 감정을 주제로 만들어진 27개의 동양과 서양 정원을 결합한 원예 수목원입니다. 수목원 중앙의 흥겨운 공간을 중심으로 왼쪽 벽초지 주변에는 동양정원이 있고, 오른쪽 말리성 문으로 들어가는 서양정원이 있습니다. 약 1,000여 종의 식물로 사계절이 바뀌는 수목원은 매년 수십 편의 영화, CF, 뮤직비디오, 드라마에 담겨 있으며, 여기에는 레이디, 조이, 호텔 델 루나, 슈퍼맨이 돌아왔습니다. 또한, 벽초지 수목원의 전망길과 정원은 대부분 평지에 조성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여행 가격

  • 성인 9,0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 경로/장애/국가유공자 6,000원
  • 36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임진각관광지: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임진각관광지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임진각, 북한기념관, 각종 기념물, 통일공원으로 구성된 통일안보관광지입니다. 임진각은 1972년에 지어진 후, 지어지기 시작했고 2005년에 개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곳은 군사분계선에서 남쪽으로 7km 떨어져 있습니다. 임진각에 위치한 경기평화센터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약 300㎡ 규모입니다. 지하 1층에는 세계 희귀 조개류, 1층에는 북한 생필품과 사진 등이 전시돼 있습니다. 2층에는 북한의 최근 실상을 담은 동영상이 상영되고, 3층은 전망대입니다.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임진각 본관 맞은편에 1985년 9월 26일에 지어진 망배단이 있습니다. 명절 때마다 실향민들이 찾아와 고향에 절을 하는 곳으로 향로와 망배탑이 있습니다. 망배단 뒤에는 1953년에 세워진 자유의 다리 (경기도 기념물 162호)가 있습니다. 그것은 길이 83m, 너비 4.5-7m, 높이 8m이며 나무와 강철을 혼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1953년 휴전 협정 이후, 12,773명의 한국 죄수들이 자유를 찾아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자유의 다리라고 이름 붙여졌습니다. 서울에서도 통일로와 자유로를 통해 교통이 편리하여 매년 2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여행 가격

  • 대인 9,000원
  • 소인 7,000원
  • 단체 대인 7,000원
  • 단체 소인 5,000원

율곡수목원: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율곡수목원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율곡수목원은 식물유전자원의 보존과 증식, 전시를 위해 조성된 곳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산림문화와 휴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계정원, 침엽수원, 바위정원, 로스트수원, 사임당숲 등 아름다운 전시관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숲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유아들을 위한 숲 체험과 모든 연령의 숲 치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수목원을 둘러싸고 있는 둘레길은 5km 길이로 전망대, 솔향기길, 문바위 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북쪽으로 임진강, 동쪽으로 파평산, 감악산 등 명산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율곡이와 황희의 유적지를 연계하여 관광할 수 있습니다.

더티트렁크: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더티트렁크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파주시 대표 핫플로 자리매김 한 초대형 올인원카페테리아 더티트렁크. 국제적인 디자인 어워즈 3관왕을 차지하며, 요식업을 넘어선 문화 공간의 면모를 보여주는 매장입니다. 그 이름만큼 입이 떡 벌어지는 비주얼의 음식 메뉴와 주류 메뉴들의 향연과, 매일매일 구워지는 프레쉬한 대형 베이커리까지! 국내 명소 중 꼭 방문해야 할 핫플입니다.

여행 가격

아티장베이커스: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아티장베이커스 파주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가격

퍼스트가든: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퍼스트가든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하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집니다! 퍼스트가든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세요! 퍼스트가든에서 매일 볼 수 있는 낭만적인 빛축제! 2020 퍼스트가든 별빛축제, [별빛이 내리 는 정원]은 1년 365일 내내 운영됩니다, 매일 밤, 환상적인 루미나리에를 감상해보세요.

여행 위치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여행 소개

마장호수에는 국내에서 최장 길이의 출렁다리로 길이는 220m, 폭은 1.5m이며 돌풍과 지진에도 안전하게 견딜 수 있게 설계 - 출렁다리 사용성 검사 완료 보행자 통행 안전 확보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흔들다리에서 뛰거나, 점프, 케이블을 흔드는 행위를 금지해주기 바랍니다. ※ 마장호수 출렁다리 통행 시 안전사고 발생위험으로 인하여 휠체어 이용 관광객의 통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o 호수 전체를 전망할 수 있는 전망대(15m)와 호수를 산책 할 수 있는 둘레길은 총 3.3km로 조성됐으며 460여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완비

여행 위치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한국근현대사박물관: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소개

대한민국의 20세기 문화는 유난히 큰 변동을 겪었다. 일본이 통치권을 앗아간 1910년부터 40년대, 뼈아픈 6·25전쟁이 있던 1950년대. ‘잘 살아보자’는 일념 하나로 온 국민이 똘똘 뭉쳤던 1970~80년대까지. 오래도록 그 시절이 잊히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2005년에 30년 동안 모은 각종 시각유물자료 7만여 점을 헤이리마을로 옮겼다. 입구부터 과거의 냄새를 물씬 풍기는 한국근현대사박물관은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층별로 각기 다른 시대의 한 마을을 통째로 재현한 한국 최초의 근현대사 테마 박물관이다.

여행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85

여행 가격

성인 7,000원
소인 5,000원

파주 가볼만한곳 개인적인 생각

파주 가볼만한곳은 어디인가요?

파주 가볼만한곳 TOP 10 알아보겠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벽초지수목원, 임진각관광지, 율곡수목원, 더티트렁크, 아티장베이커스, 퍼스트가든, 마장호수 출렁다리, 한국근현대사박물관 대하여 여행 위치, 여행 가격, 여행지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 여행 맛집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파주 맛집 등 다양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정리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주 가볼만한곳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