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알아보겠습니다. 바람새마을, 캐니언파크 평택, 평택시 농업 생태원, 평택호 관광지, 진위천유원지의 여행 위치, 여행 가격, 여행지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추천

수서역 맛집 추천 베스트 10

 

바람새마을: 평택 가볼만한곳 여행 -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람새마을 평택 여행

여행 위치

 

 

여행 소개

바람새마을은 2008년 경기도 녹색 농촌체험마을로 선정돼 어른들에게 잊혀졌던 어린 시절의 향수를 어린이들이 도시의 옛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습지 맨손 낚시 체험, 논을 그대로 사용하는 논, 피부에 좋은 양질의 진흙이 가득한 진흙 웅덩이, 예로부터 우리 몸에 좋은 황토 웅덩이, 유기농 쌀 생산에 사용되는 민물 달팽이 잡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캐니언파크: 평택 가볼만한곳 여행

캐니언마을 평택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캐년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물 테마파크이며, 동물원+실내 낚시터+유령하우스+실내차의약품장+AR박물관+블랙아트존+트램폴린+정글미디어아트를 갖춘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연인, 가족, 그리고 사계절 누구나 여러분에게 기쁨을 주는 캐년 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세요.

여행 가격

  • 힘내라! 영스타!(중/고등학생) 8,9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 현장 이벤트 할인가 1인권 13,900원

 

평택시농업생태원: 평택 가볼만한곳 여행

평택시농업생태원 평택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넓은 들판, 풍부한 물, 그리고 자연 조건 덕분에, 평택은 오랫동안 풍요롭고 넉넉한 고향이었습니다. 평택시 중심지인 오성면 평택농업생태관은 시민들이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꽃과 축제의 장을 마련합니다.도시와 농촌이 공존하여 모든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농촌테마파크를 통한 농촌체험을 통한 도시와 농촌교류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평택호 관광지: 평택 가볼만한곳 여행

평택호 평택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평택호의 자연경관을 살려 다양한 휴양시설과 스포츠, 문화, 숙박시설을 조성한 관광지입니다. 평택호의 정식 명칭은 아산호이며, 1973년 충청남도 아산시 인주면 공세리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사이에 길이 2564m의 방조제가 건설되면서 형성된 인공호수입니다. 평택시에 속한 아산호 주변은 평택호, 이 지역에 조성된 관광명소는 평택호 관광명소로 불립니다.

1977년 3월 호수 일대에 276만3천㎡의 면적이 관광지로 지정되었고 1982년 9월 관광개발사업에 착수하였습니다. 현재 평택호 관광지는 미완성 상태이며, 건설사업은 2015년까지 지속되어 2005년까지 총 341억2천400만원의 공공자본과 민간자본이 투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7년 현재 수변데크, 모래톱파크, 평택호미술관, 희망아트파크, 모터씨어터, 현충탑, 조경보육교, 가족유원지, 요트창고, 활터, 회센터(43), 농수산물시장, 식당, 호텔 등 휴양문화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2008년부터 민속놀이장, 평택농악수련장, 숙박시설로 구성된 농악마을은 전망탑, 체험농장, 테마파크, 경정장, 요트클럽하우스, 콘도, 패밀리호텔, 워터프론트 카페 등의 시설을 확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택호 관광지의 대표적인 시설로는 호수에 설치된 105m 높이의 수중분수대, 838m 길이의 목조 수변데크, 평택시를 상징하는 조형물, 호수의 준설모래, 자연생태관측소로 꾸며진 모래탑공원 등이 있습니다. 2006년에는 92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했습니다.

여행 가격

입장 무료

 

진위천 유원지: 평택 가볼만한곳 여행

진위천유원지 평택 여행 가볼만한곳

여행 위치

 

 

여행 소개

진위천시민휴양지는 하천변에 조성된 놀이공원입니다. 업스트림은 상수원 보호구역입니다. 이곳은 맑은 물 때문에 여름에 하루에 약 1,000명의 주민들이 이용하는 자연발생적인 놀이공원입니다. 이에 따라, 평택시는 하천과 주변지역을 정비하고, 이 지역에 휴양시설과 놀이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편의시설을 설치하였으며, 시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공원으로 개발하여 정착시켰습니다.

여행 가격

  • 성인(20세 이상) 2,000원
  • 청소년(13세 이상) 800원
  • 소인(12세 이하) 500원
  • 주차료(소형) 3,000원
  • 주차료(중형) 4,000원
  • 주차료(대형) 6,000원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이상으로 평택 가볼만한곳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